타카츠키 카나코2017. 12. 20. 21:15


Aqours 3학년 성우진이 무대에 올랐던 지난 1회에 이어서, 12/2(토) 신주쿠 피카디리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TV 애니메이션 2기의 상영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상영회에서 상영된 에피소드는 제5화부터 제8화, 그리고 당일 방송되었던 제9화. 1학년 성우진 3명이 등장하여, 극장의 여러분과 함께 TV 애니메이션을 즐겼습니다♪



제5화 「강아지를 줍다」의 돌아보기에서는, 츠시마 요시코역의 코바야시 아이카씨가 「라이라프스」라 부르는, 강아지 「앙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코바야시씨가 기르고 있는 강아지가 「라이라」라는 이름이라, 제5화 이후로 (그 아이를) 「라이라프스」라 부르고 있는 모양입니다(웃음) 또 운동장에 그려진 강아지의 그림은, 실제로 코바야시씨와 사쿠라우치 리코 역 아이다 리카코씨가 그렸다고 합니다.


제6화 「Aqours WAVE」에서는 쿠니키다 하나마루 역의 타카츠키 카나코씨가, 제1화에서는 팔굽혀펴기로 엎드리는 것도 힘들어했던 하나마루가 돌핀 (라이브 중에 하나마루와 동료들이 선보였던, 다리를 들어올리고 엎드리던 동작) 을 하게 된 것에 감격했습니다. 쿠로사와 루비 역의 후리하타 아이씨는, 모두가 힘내던 모습을 봐왔으니까 라이브 씬을 보면서 뭉클했다는 코멘트가♪


제7화 「남겨진 시간」에서는 우라노호시 여학원의 좋은 점에 대해 이야기하며, 통폐합이 결정된 가운데 '앞으로 어떻게 되는 걸까' 라 이야기하는 성우 여러분. 세 분이 연기하는 멤버가 1학년이다보니, 3인방의 앞으로의 고교생활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이어서 제8화 「HAKODATE」의 돌아보기를 하기 전에, 여기서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했습니다! Saint Snow의 카즈노 세이라 역 타노 아사미씨(사진 좌측)와, 카즈노 리아 역의 사토 히나타씨(사진 우측)입니다!!



두 사람이 Saint Snow로서 등장한 건, 이번 이벤트가 처음. 곧바로 타노씨가, TV 애니메이션 1기 리아의 대사를 베이스로로 한 「러브라이브! 는 장난이 아니니까」란 발언이 튀어나왔고, 극장의 분위기가 달아올랐습니다!


그 뒤로 지금까지의 Saint Snow 등장 씬을 돌아보며, 인상적인 부분을 일러스트를 그려 소개했습니다. 타노씨가 그린 것은,  칸다묘진에서의 첫 등장 씬. 갑자기 아카펠라로 노래하며 등장하던 모습에, 연기했던 타노씨도 충격이었다는 모양입니다.



사토씨가 그린 것은, 리아가 눈물을 글썽였던 그 「러브라이브!는 장난이 아니야」씬. '2기 제 8화를 보니 리아의 인상이 바뀌어서, 긴장하고 신경을 많이 쓰는 아이구나' 라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루비의 「간바루비」에 이어 「간바리아」라 포즈를 취하는 모습도♪




 

그리고 Aqours와 Saint Snow가 함꼐 라이브를 진행한 제9화 「Awaken the power」의 상영 후, 중대발표가! Saint Snow도 출연하는 꿈의 라이브 이벤트 「Saint Snow Presents LOVELIVE! SUNSHINE!! HAKODATE UNIT CARNIVAL」의 개최가 밝혀졌습니다!!



티켓 최속선행추첨신청권은, 2기 삽입곡 「Awaken the power」 CD에 봉입. 발매는 12/20입니다. 여기에 Blu-ray 제5권과 제6권에는, Aqours가 실제로 하코다테를 방문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뚜벅뚜벅 Aqours in 하코다테」가 수록된다는 공지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10화부터 제13화까지를 상영하는 제3회 상영회가, 12/30(토)에 개최결정! 이번에는 2학년 성우진・이나미 안쥬씨(타카미 치카 역), 아이다 리카코씨 (사쿠라우치 리코 역), 사이토 슈카씨 (와타나베 요우 역) 3명이 등장합니다♪ 이벤트가 열리는 신주쿠 피카디리 외에도 일본 전국 각지의 영화관에서 라이브뷰잉도 실시 예정입니다. 라이브뷰잉 티켓 일반발매도 개시했으니, 꼭 체크해주세요♪

 

【이벤트 개요】

러브라이브! 선샤인!! TV 애니메이션 2기! 모두와 함께 상영회!! (#5~9)

■개최일:12/2(토) 20시 20분 개연

■극장:신주쿠 피카디리 (이벤트 실시) 외, 일본 전국 각지의 극장에서 라이브뷰잉 상영

■출연:코바야시 아이카 (츠시마 요시코 역), 타카츠키 카나코 (쿠니키다 하나마루 역), 후리하타 아이 (쿠로사와 루비 역), 타노 아사미 (카즈노 세이라 역), 사토 히나타 (카즈노 리아 역)

―――――――――――――――――――――――――

【관련 홈페이지는 이 쪽으로】

■러브라이브! 선샤인!! 공식 사이트

■러브라이브! 공식 트위터

■G`s 매거진 기사 원본

―――――――――――――――――――――――――

Posted by pizu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