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가족이란 무엇일까... 하고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아이다 리카코


저의 No.1 영화 -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らが本気むときは)

 

엄마가 집을 떠나버리고 만 토모, 마음만은 여성인 린코, 너무나 센시티브한 내용을, 아름다운 순간에 팝으로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어서, ‘새로운 장르의 영화구나하고, 굉장히 인상에 남아있습니다. 린코가 토모에게 규동을 만들어주던 씬이나, 린코가 입원하게 되어 남성용 대병실로 실려가자 (외삼촌이자 린코의 연인) 마키오가 그녀는 여성이라고 항의하는 씬 등, 등장인물이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있어서, 형태는 다르지만 한 편의 홈 드라마를 본 듯한 포근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외람되지만, 이쿠타 토마씨의 연기력 폭은 압권이었습니다. 몸짓 하나하나나 토모를 대하는 어머니와 같은 방식, 목소리의 톤도 여성 그 자체라 제 자신에게도 공부가 되는 부분이 한가득 있었습니다. 마지막은 어딘가 애달프고 가슴이 조여드는 기분이 되어, ‘진짜 가족이란 무엇일까...’ 하고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선택한 2017 No.1 영화입니다! 여러분께서도 이 작품을 보시고, 따뜻한 기분이 되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pizuta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7년의 마지막 날인데 아무런 예정이 없는 걸 눈치챈 킹쨩이 

호주 드라마 웬트워스 여자 형무소를 보면서 따끈따끈하게 가보는


(가르쳐 줘 킹쨩) 질문대회

위 태그로 팬들이 보낸 질문 중에 킹쨩이 답변해 준 내용 모음입니다.

 


Q : 최근 빠져있는 스마트폰 게임이 있나요? 

A : 쿠킹 크레이즈라는 바이트 게임에 빠져있어요😂 


✿요리 중독(Cooking Craze)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igfishgames.cookingcrazegooglef2p&hl=ko



Q : 올해 해넘기기는 뭘 먹으면서 보내실 건가요? 

A : 삿포로 이치방 소금라면이네요🤓



Q : 다운타운의 가키노츠카이야아라헨데!!를 보신적 있나요? 있다면 어느 시리즈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A : 시리즈라고 해야하나 요리개사곡 코너가 좋아😂 


✿가키노츠카이 노래 개사곡 모음



Q : 좋아하는 오세치(일본 새해맞이 요리)의 식재료는 뭔가요:? 

A : 밤 킨톤 


✿참고 : 일본 설날을 보자! - 오세치 설명

https://shoki67.wordpress.com/2013/01/14/일본-설날을-보자/



Q : 재미있는 러브코미디계 애니메이션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A : 오네가이☆티쳐를 봐줬으면 좋겠어!



Q : TWICE를 좋아한다고 전에 말해주셨는데 가장 좋아하는 곡은 뭔가요? 

오늘 홍백가합전에 TWICE 나오네요! 기대돼-😆 

A : 이러니저러니해도 '우아하게' 가 가장 좋으려나! 홍백 꼭 봐야지-!!❣️ 


✿TWICE - Like OOH-AHH (Japanese Ver.)@ Touchdown in Japan




Q : 해외여행을 간다면, 어디로 가고 싶은가요? 

A : 올해는 가지 못했던, 태국에🇹🇭



Q : 킹쨩, 사랑해요! 

A : 내년에도 사랑해줘--!!!



Q : 날계란 올린 밥을 만들때 고집하는 것이 있나요 

A : 낫토IN



Q : 자신의 개인 방송이 생긴다면, 어떤 방송이 좋으세요? 

A : 노래하는 방소옹!😝



Q : 한 해가 넘어가는 순간에 점프해서 「공중애서 새해를 맞았다구~!!!」 같은 걸 해본 적 있으신가요? 

A: 어??? 매년 공중에서 새해를 맞이하고 있는데??? 다들 그러지 않는 거야???



Q : 좋아하는 모모이로클로버Z의 노래를 알려주세요! 

A : 음- 악어와 샴푸(https://youtu.be/2YWNNL2lNGQ), 코코☆나츠(https://youtu.be/JXguvBmhmBQ), 맹렬 우주 교향곡 제 칠악장「무한의 사랑」 (https://youtu.be/TIokp4MonxE), 활기찬 노래~



Q : 일본여행을 간다면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A : 오키나와 가보고 싶어~!🌴



Q : 떡에는 뭘 찍어 먹는걸 좋아하세요?

A : 설탕간장과 콩가루가 있다면 무한



Q : 노・보・리・베・츠라 하면?

A : 고・옴・모・옥・장- 


✿홋카이도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곰목장 소개 페이지

http://www.noboribetsu-spa.jp/?see=のぼりべつクマ牧場&lang=ko



Q : 가루비 쟈가리코는 샐러드맛파인가요? 아니면 치즈맛파인가요?

A : 샐러드맛밖에 먹지 않아!!!!!! 맛고집!!!!!




Q : 정월에는 뭘 하면서 보내시나요? 

A : 텔레비전과 게임! 눈이 부족해!



Q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1월 1일 이후 새해맞이로 사용)」를 대신할 한마디를 알려주세요. 외치면서 새해맞이 하겠습니다 

A : 좋은 새해를 맞이하시길(良いお年を/12월 31일까지 다가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에서 사용함)



Q ;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뭔가요? 

A : (베스킨라빈스) 31의 팝핑샤워ー🍨

http://www.baskinrobbins.co.kr/menu/view.php?seq=832

(✿ホッピングシャワー로 오타, 이전 질문대회 내용으로 볼 때 민트쵸코는 힘들지만 팝핑샤워 정도의 민트면 괜찮은 듯 합니다.)



Q : 킹쨩은 일하다 지쳤을때 어떻게 리프레쉬하나요? 

A : 먹고 잔다



Q : 혹시 외출했던 곳이나 묵고있던 호텔에 에도가와 코난 군이 있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A : 각오를 다진다



Q : 코타츠의 친구는 뭔가요!(¦:3[▓▓] 

A : 지금은 귤이랑 단밤😉



Q : 가키노츠카이랑 홍백 둘 중에 뭘 보실건가요? 

A : 가키노츠카이는 녹화해서 홍백 슬쩍 보고 새해맞이로는 쟈니즈분들 (카운트다운) 볼거에요🤣 


✿쟈니즈 카운트다운 2017-2018 (23:45~24:45, 후지테레비) http://www.fujitv.co.jp/j-countdown/



Q : 추천하는 술 있으신가요? 오늘 모두 모여서 송년회 할 거에요. 

A : 최근에는 탄타카탄(鍛高譚 - 시소 소주)이나 쿠로키리시마(黒霧島 - 고구마 소주)에 소다를 탄 록을 마시는 경우가 많네요,



Q : 추천하는 포토제닉 스팟이 있나요? 

A : 하라주쿠에 가는 경우가 많지만, 내년에는 쿄토에서 포토제닉 여행을 하고 싶어요😛



Q : 킹쨩이 입는 양복이 화려하고 귀여워서, 매번 '킹쨩이 입던 양복 입어보고 싶네에( ˘ω˘ )'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말인데요, 킹쨩은 양복을 고를 때 어떤 점을 신경쓰나요? 

A : 저는 꽤나 색감 중시 쪽이에요! 옷을 살때도 가지고 있지 않은 색의 옷을 의식해서 사버려요!



Q : 좋아하는 초밥 네타는 뭔가요? 

A : 생새우🦐



Q : 『카나코와 사라사(✿오타)』는 지금부터 보기 시작해도 OK? 따라갈 수 있을까??? 

A : 지금이라면 초회(레귤러 편성 전)의 니코나마부터 볼 수 있어요☺️☺️☺️



Q : 만약, 한 가지 소원이 이뤄진다면 무엇을 원하나요? 세계평화인가요? 갑부인가요? 

A : 죽을 때까지 건강



Q : 아침에 마시는 사과 요구르트를 오후의 간식으로 먹어버렸는데 위험한 걸까요... 

A : 좋은 새해 맞이하시길(플래그)



Q : 좋아하는 마실 것 랭킹 1위는 여전히 연수인가요? 아니면 갱신되었나요? 

A : 킬레이트 레몬이 상위에 와있네요... 


✿삿포로 킬레이트 레몬 https://www.pokkasapporo-fb.jp/kire-to/



Q : 휘파람은 어째서 멀리까지 들리는 거야? 

A : 할아버지께 물어봐주세요



Q : 지금 가지고 싶은 건 뭔가요? 

A : 인기와 실력



Q : 가방에 고무젖꼭지(카나코와 사라라 채널회원 전용굿즈) 달고 일하러 가는 저에게 한마디 

A : 반성해도 후회하겠지



Posted by pizut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나코쨩에게 30개의 여름에 관한 Q&A!


"여름"을 테마로, 카나코쨩에게 30개의 질문을 던져보았습니다.

대체, 어떤 대답이 튀어나올까요?


Q1 "여름이다~" 하고 느끼는 순간은?

아지랑이가 보일 때.


Q2 여름의 좋은 점, 싫은 점은?

좋아하는 건 해가 긴데다, 복장도 가볍고 단촐한 것이 좋은 점! 싫은 점은, 더워! (웃음)


Q3 여름에는 에어컨(쿨러)파? 선풍기파? 

에어컨도 선풍기도 좋아하지 않아서, 둘 다 그다지 쐬질 않네요. 가능한 한 자연풍만으로 참아봐요.


Q4 여름이 오기 전까지 하지 못했던 건? 

(✿성우 아니메디아 8월호는 7/10 발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진행된 인터뷰)

방의 대청소. 빨리 이불을 여름 사양으로 바꾸고 싶어요.....


Q5 여름의 색은?

오렌지. 태양의 색이죠.


Q6 고향 - 효고에서 여름에 추천하는 관광 스팟은?

고베 하버랜드일까나. 조금 유원지스러운 곳도 있어서, 데이트에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Q7 바다파? 산파?

으~음..... 도시파? 벌레도 해파리도 싫어해서, 거리 속에 있는 걸 가장 좋아해요. 바베큐를 한다 쳐도,

가능한 한 벌레가 올라올 수 없는 빌딩 옥상이 좋아요.


Q8 올해 여름에, 달성하고 싶은 것은?

후지산 정상 등반! 하지만 휴식일이 (그만큼) 나오려나~ 라디오의 기획으로 가게 된다면 기쁘겠지만,

사라라쨩에게 혼날 것 같아 (웃음) 


(✿킹쨩은 작년에 후지산 8부능선에서 기상악화로 아쉽게 하산했던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Q9 이상적인 여름 데이트는?

재미없을지도 모르지만, 서로 유카타를 입고 불꽃놀이. 남성의 유카타 모습은 그렇게 보기 힘드니까, 

세상의 여자라면 다들 두근거리지 않을까요? 굉장히 남의 일 같지만 말이죠 (웃음) 


Q10 여름이 되면 먹고싶어지는 건?

수박바(スイカバー ). 뭔가 이리저리 하다보면 이것에 도달해있어요 (웃음)

저에게 있어서 여름의 맛이네요.


Q11 여름의 음료는?

비어가든에서 맥주! 그런데, 술은 세지 않아요.


Q12 여름더위 해소법은?

잘 먹기. 억지로라도 먹는 쪽으로 하고 있어요. 자주 먹는건 소면이네요.


Q13 여름의 필수품은?

폭포처럼 땀을 흘리기 때문에, 타올은 머스트해브에요.


Q14 축제의 노점에서 만드시 구입하는 건?

야키소바! 거기에 맥주가 있다면 더욱 최고!


Q15 좋아하는 빙수의 맛은?

블루하와이. 산뜻하고 시원깔끔한걸 좋아해요.


Q16 유령같은 무서운 건 자신있나요?

정말 싫어요! 영감 제로지만, 굉장히 무서워해요! 믿지도 않아요!! 그런 건 없어요!!!


Q17 여름에는 집 안에서 어떤 모습으로 하고 있나요?

제가 연기하고 있는 『러브라이브! 선샤인!!』의 쿠니키다 하나마루쨩의 T셔츠랑 반바지. 

여름방학의 초등학생같네요 (웃음)


Q18 이번 여름, 하고 싶은 패션은?

옷 취향이 잇따라 변하긴 하지만, 지금은 심플한 스포츠 브랜드나 스트리트 계열이 좋네요.


Q19 좋아하는 남성의 여름 패션은?

너무 멋부리지 않은, 심플한 모습. 모자에 T셔츠, 팬츠, 샌들 같은(웃음)

아, 또 귀여운 T셔츠를 입은 사람도 좋아요!


Q20 초등학생때의 여름 하루를 보내던 방법은?

대체로 낮 12시쯤에 억지로 깨워서 일어나고, 언니동생이나 근처의 친구랑 저녁 무렵까지 놀기.

밤에는 부모님이 엄하셔서 밤 9시나 10시에는 잤습니다. 그런데, 일어나는게 점심에 일어나기..... (쓴웃음)  


Q21 그런 게으른 초등학생 시절의 자신에게 한마디!

운동하렴! 나중에 곤란해질 거야!


Q22 과거 최고의 여름방학 추억은?

추억이 하나는 아닌데요, 매년 가족끼리 반드시 해외여행을 가요. 

그래서, 여름이라 하면 발리섬에 있던 추억이 많네요.

..... 이렇게 말하니, 마치 셀레브리티 같네요 (웃음)


Q23 1주일간, 2주일간, 한달간 여름휴가가 있다면 뭘 할건가요?

해외에 갑니다. 1주일이라면 말할 필요도 없이 하와이에. 2주일이라면 좀 더 먼 뉴욕. 

한달이라면 유럽의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고 싶어요. 


Q24 여름이 되면 듣고싶어지는 애니송은?

아이돌리쉬 세븐의 『NATSU☆しようぜ! (여름☆하자구!)』랑 셰릴 놈(May`n)의 『번쩍번쩍섬머(^ω^)ノ(ギラギラサマー)

친구랑 노래방에 가면 반드시 불러요.


Q25 만약 본인이 여름 노래의 작사를 맡는다면?

여름 노래는, 역시 "여름"이나 "SUMMER"를 연호하는 이미지가 있죠. 그러니까 과감하게, 안티 여름방학 노래같은게 재미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여름방학 같은 거 필요없어~」 「어딜 가도 사람들 뿐이야~」 같은 (웃음) 


Q26 여름방학숙제를 열심히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격려의 한마디를!

"내일해야지" 는, 바보해야지에요!

아, 전혀 격려가 되질 않겠네요 (웃음)


Q27 여름방학도 없이 계속 일하는 사회인들에게 위로의 한마디를!

함께 극복해 나가요. 지쳤을 때에는 제가 참가한 작품을 봐주세요! (웃음)


Q28. (AMEMIYA의) 히야시츄카(냉중화면) 시작했습니다」 처럼, 최근 OO 시작했습니다」를 하나. 

최근, 백곰아이스 시작했습니다. 

세븐일레븐 (or 모 편의점)의 오리지널 백곰아이스가 연유 듬뿍이라 정말 좋아해요.


[✿연유의 풍미 백곰 아이스밀크(練乳の味わい白くま) - 300엔

8월 31일에 백곰아이스로 가득찬 냉동실을 보여주려고 올렸던 사진]

http://www.sej.co.jp/i/item/300302450324.html?category=187&page=1


Q29 "여름이지만"으로 시작되는 센류(5-7-5)를 만들어 주세요

여름이지만 일광욕을 하고도 아직 하얗다

실은 지금도 꽤나 선탠을 하고 있는 편인데요, 전혀 그렇게 보이질 않아요.


Q30 앞으로 시작될 본격적인 여름을 향해 한마디! (✿성우 아니메디아 8월호는 7/10 발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진행된 인터뷰)

잔뜩 땀흘려서, 살 뺄거야, Let`s Detox! (웃음)



성우 아니메디아 2017년 8월호 (7/10 발매) 수록 내용

Posted by pizuta

댓글을 달아 주세요

타카츠키 카나코2017.12.20 21:15


Aqours 3학년 성우진이 무대에 올랐던 지난 1회에 이어서, 12/2(토) 신주쿠 피카디리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TV 애니메이션 2기의 상영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상영회에서 상영된 에피소드는 제5화부터 제8화, 그리고 당일 방송되었던 제9화. 1학년 성우진 3명이 등장하여, 극장의 여러분과 함께 TV 애니메이션을 즐겼습니다♪



제5화 「강아지를 줍다」의 돌아보기에서는, 츠시마 요시코역의 코바야시 아이카씨가 「라이라프스」라 부르는, 강아지 「앙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코바야시씨가 기르고 있는 강아지가 「라이라」라는 이름이라, 제5화 이후로 (그 아이를) 「라이라프스」라 부르고 있는 모양입니다(웃음) 또 운동장에 그려진 강아지의 그림은, 실제로 코바야시씨와 사쿠라우치 리코 역 아이다 리카코씨가 그렸다고 합니다.


제6화 「Aqours WAVE」에서는 쿠니키다 하나마루 역의 타카츠키 카나코씨가, 제1화에서는 팔굽혀펴기로 엎드리는 것도 힘들어했던 하나마루가 돌핀 (라이브 중에 하나마루와 동료들이 선보였던, 다리를 들어올리고 엎드리던 동작) 을 하게 된 것에 감격했습니다. 쿠로사와 루비 역의 후리하타 아이씨는, 모두가 힘내던 모습을 봐왔으니까 라이브 씬을 보면서 뭉클했다는 코멘트가♪


제7화 「남겨진 시간」에서는 우라노호시 여학원의 좋은 점에 대해 이야기하며, 통폐합이 결정된 가운데 '앞으로 어떻게 되는 걸까' 라 이야기하는 성우 여러분. 세 분이 연기하는 멤버가 1학년이다보니, 3인방의 앞으로의 고교생활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이어서 제8화 「HAKODATE」의 돌아보기를 하기 전에, 여기서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했습니다! Saint Snow의 카즈노 세이라 역 타노 아사미씨(사진 좌측)와, 카즈노 리아 역의 사토 히나타씨(사진 우측)입니다!!



두 사람이 Saint Snow로서 등장한 건, 이번 이벤트가 처음. 곧바로 타노씨가, TV 애니메이션 1기 리아의 대사를 베이스로로 한 「러브라이브! 는 장난이 아니니까」란 발언이 튀어나왔고, 극장의 분위기가 달아올랐습니다!


그 뒤로 지금까지의 Saint Snow 등장 씬을 돌아보며, 인상적인 부분을 일러스트를 그려 소개했습니다. 타노씨가 그린 것은,  칸다묘진에서의 첫 등장 씬. 갑자기 아카펠라로 노래하며 등장하던 모습에, 연기했던 타노씨도 충격이었다는 모양입니다.



사토씨가 그린 것은, 리아가 눈물을 글썽였던 그 「러브라이브!는 장난이 아니야」씬. '2기 제 8화를 보니 리아의 인상이 바뀌어서, 긴장하고 신경을 많이 쓰는 아이구나' 라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루비의 「간바루비」에 이어 「간바리아」라 포즈를 취하는 모습도♪




 

그리고 Aqours와 Saint Snow가 함꼐 라이브를 진행한 제9화 「Awaken the power」의 상영 후, 중대발표가! Saint Snow도 출연하는 꿈의 라이브 이벤트 「Saint Snow Presents LOVELIVE! SUNSHINE!! HAKODATE UNIT CARNIVAL」의 개최가 밝혀졌습니다!!



티켓 최속선행추첨신청권은, 2기 삽입곡 「Awaken the power」 CD에 봉입. 발매는 12/20입니다. 여기에 Blu-ray 제5권과 제6권에는, Aqours가 실제로 하코다테를 방문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뚜벅뚜벅 Aqours in 하코다테」가 수록된다는 공지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10화부터 제13화까지를 상영하는 제3회 상영회가, 12/30(토)에 개최결정! 이번에는 2학년 성우진・이나미 안쥬씨(타카미 치카 역), 아이다 리카코씨 (사쿠라우치 리코 역), 사이토 슈카씨 (와타나베 요우 역) 3명이 등장합니다♪ 이벤트가 열리는 신주쿠 피카디리 외에도 일본 전국 각지의 영화관에서 라이브뷰잉도 실시 예정입니다. 라이브뷰잉 티켓 일반발매도 개시했으니, 꼭 체크해주세요♪

 

【이벤트 개요】

러브라이브! 선샤인!! TV 애니메이션 2기! 모두와 함께 상영회!! (#5~9)

■개최일:12/2(토) 20시 20분 개연

■극장:신주쿠 피카디리 (이벤트 실시) 외, 일본 전국 각지의 극장에서 라이브뷰잉 상영

■출연:코바야시 아이카 (츠시마 요시코 역), 타카츠키 카나코 (쿠니키다 하나마루 역), 후리하타 아이 (쿠로사와 루비 역), 타노 아사미 (카즈노 세이라 역), 사토 히나타 (카즈노 리아 역)

―――――――――――――――――――――――――

【관련 홈페이지는 이 쪽으로】

■러브라이브! 선샤인!! 공식 사이트

■러브라이브! 공식 트위터

■G`s 매거진 기사 원본

―――――――――――――――――――――――――

Posted by pizuta

댓글을 달아 주세요